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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공과대학 무기계약 및 기간제 직원 인사위원회 규정

작성자 : 관리자|등록일 : 20.03.10|조회수 : 81번 읽음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무기계약 및 기간제 직원 인사위원회 규정
 
제정 2020. 3. 4
 
제1조(목적) 이 규정은 공과대학 무기계약 및 기간제 직원(이하 “직원”이라 한다)의 인사에 관한 중요 사항을 심의·의결하기 위하여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조직 및 기능에 관한 규정」 제14조에 근거하여 설치한 공과대학 무기계약 및 기간제 직원 인사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한다)의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기능) 위원회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심의한다.
1. 인사제도 및 취업규칙, 제반 인사규정, 지침 수립과 개정에 관한 사항
2. 직원의 인사고과 점수 최종 확정에 대한 사항
3. 직원의 선발, 재계약, 무기계약 전환, 연봉 산정, 포상, 징계에 관한 사항
4. 직원의 급여·상여금 시행 기준, 복지에 관한 사항
5. 그 외 대학 차원에서 중요한 직원 인사에 관한 사항
 
제3조(구성) ① 위원회는 학장, 교무부학장, 학생부학장, 연구부학장, 기획부학장, 행정실장을 당연직 위원으로 한다.
② 위원장은 학장이 되고, 부위원장은 학생부학장이 된다.
 
제4조(위원장 등의 직무) ① 위원장은 회의를 관장하고 위원회를 대표한다.
② 부위원장은 위원장을 보좌하며 위원장이 부득이한 사유로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에는 그 직무를 대행한다.
 
제5조(회의) ① 위원장은 필요에 따라 위원회를 소집하고 그 의장이 된다.
② 위원회는 재적위원 3분의 2 이상의 출석과 출석위원 3분의 2 이상의 찬성으로 의결한다.
③ 위원장은 위원회의 심의사항 중 긴급하거나 경미한 사항에 대해서는 서면 결의에 부의할 수 있고 이 경우 차기 위원회에 그 결과를 보고하여야 한다.
④ 위원회 회의록을 작성·보고하고 회의록에는 출석위원 2인 이상이 서명·날인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20년 3월 4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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