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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임대 신청 절차 및 필요서류 안내

  • 작성자

    기획협력실

  • 등록일

    2023.12.08

  • 조회수

    1,802

임대 신청 절차 및 필요서류 안내

 

1. 관련: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 제6장(임대)

 

2. 임대 신청 기한: 신규는 임대시작일 2개월 전, 갱신은 임대종료일 1개월 전 신청

  ※ 임대 신청 전 반드시 공과대학 담당자와 협의     

 

3. 임대 신청 공문 발송: 학과(부) 및 연구소 등 관리기관 → 공과대학

  가. 제출서류

    1) 기본서류: 임대신청서(서약서 포함),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평면도, 기관 자체 임대 관련 위원회 회의록, 임대 신청 사전 검토서

      * 임대 신청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법인등기사항증명서는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초본으로 대체

    2) 추가서류

      ○ 교육·연구·산학협력인 경우: 관련 협약서(계약서)

          ※산학협력의 경우, 「서울대학교 연구비 관리 규정」 제10조에 따라 체결한 연구협약계약서 제출

      ○ 교원창업(벤처)인 경우: 교원 창업 승인 공문(연구정책과), 벤처기업확인서*(해당 시)

        * 벤처기업확인서 미제출시 제출 조건부 승인

      ○ 창업보육센터인 경우: 창업보육센터 입주 심사 자료(입주 선정 평가 결과 자료)

      ○ 학회 및 협(의)회인 경우: 정관, 본교 전임교원 1인 이상이 임대신청 기간 동안 법인의 임원으로 활동 중임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임명증, 임명공문 등)

  나. 진행 과정: ① 제출 서류를 구비한 후 임대 신청 기한을 준수하여 임대 신청(관리기관) 

                    ②′ 공대 승인 대상: 임대 요건 충족 여부·최대 임대 기간 등 검토하여 임대 승인 또는 미갱신(퇴거) 대상 알림 → 공대 기획위원회 보고

                    ②″ 자산운영과 승인 대상: 공대 기획위원회 심의 → 자산운영과에 임대 신청 → 자산운영과 임대 승인 후 관리기관에 임대 승인 알림

 

4. 유의사항

  ○ 임대 공간 위치 및 면적 등은 「서울대학교 공간정보관리시스템」 기준으로 작성

    ※시스템 접속 방법: 서울대학교 포털시스템 → 학사/행정 메뉴 → 공간관리(SIMS)

  ○ 임차인이 개인인 경우, 주민(외국인)등록번호 앞 7자리까지만 확인 및 기재

    ※ 예시: 800101-1234567(X) → 800101-1******(○)

 

5. FAQ

  Q1. 교원창업과 교원벤처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A1. 벤처기업확인서 발급 가부로 나뉘며, 가능하면 교원벤처, 아닐 경우 교원창업으로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Q2. 임대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임대 유형은 무엇인가요?

  A2. 교원벤처, 창업보육의 경우 80% 할인됩니다.

 

6. 관련 문의: 공과대학 기획협력실 권서우(02-880-4286, 이메일:snugardener@snu.ac.kr)

 

붙임  관련 서식 각 1부.  끝.

파일

  • 미리보기

    임대차계약서(분임재산관리원 작성시).hwp

  • 미리보기

    (공대 기획위 양식)임대 신청서 등 제출서류.hwp